자주하는 질문

  • 번호

    카테고리

    제목

  • 5

    배송

    A

 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정보는 시도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 상세 페이지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직구 상품의 경우, 주문일로부터 1영업일 이후에 송장번호가 등록됩니다.

  • 4

    배송

    A

    1. 국내배송 상품

   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    2. 직구 배송대행 상품

    송장번호 등록 후, 해당 상품이 국내 세관에 입고 된 이후부터 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영업일 기준으로 주문일로부터 1 영업일 이내에 송장번호가 등록되고, 등록된 송장번호의 배송 시작은 해당 상품이 국내 세관에 입고된 이후부터 진행됩니다.

    따라서 보통 항공운송의 경우 1~3 영업일 후, 해상운송의 경우 2~4 영업일 이후 국내 배송이 시작되며, 이 시점부터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.  

  • 3

    배송

    A

    시도몰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주문 건의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2

    배송

    A

    주문 상품의 특정일시 수령은 어렵습니다. 


    상품의 배송은 주문 이후, 판매자의 주문확인, 배송준비기간을 거쳐 택배사의 배송이 시작되며, 이 과정에서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배송 날짜 및 방문 시간이 달라 질 수 있으므로 일시 지정은 어렵습니다.

  • 1

    배송

    A

    택배사에서 상품 배송 시,  

    부재,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경비실, 가족,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완료 처리하거나,

    택배사 배송 시스템에서 먼저 배송완료로 등록 후 당일 중 배송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배송완료 상태에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, 대리 수령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시고,

    그럼에도 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,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상세 내역 페이지에서 택배사 정보 확인 후,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